장안대학교(총장: 이종진) 야구부에 이상훈감독과 정영식코치를 의촉하였다.
장안대학교 이종진 총장은 지난 8월 16일 장안대학교 본관 하나홀에서 이상훈감독, 정영식코치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2025년에 창단되는 엘리트 남자야구단의 창단준비와 선수모집을 위한 창단준비 위원 및 감독, 코치로 이상훈(전 KT wiz 2군 감독)감독과 정영식(전 배명중 배명고 코치)코치를 선입하였다.
이 자리에는 김진욱 고문(전 두산 kt 프로야구단 1군감독), 류인걸 후원회장(스타스포츠존 이사), 정영섭 회원(서울교통공사 부장), 조원현 회원 (섬마을이야기 대표), 정석환 사무장(강호이앤티)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종진 총장은 앞으로 장안대학교를 남자야구단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장안대학교의 대표 운동부가 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하였다.
이에 이상훈 감독은 장안대학교에 야구단을 창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관계자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장안대학교의 야구부가 명문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이상훈 감독은 구리 인창고 감독으로 17년을 재직해왔으며 KTwiz 프로야구단 2군 감독을 맡은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밖에 제9회 대통령배 전국 중학 야구대회 우승 제34회 청룡기 전국 중학 야구대회 우승 등 수많은 성과를 달성한 인물이다.
장안대학교의 학생선수 선발을 위한 입시 일정은 수시 1차 9월 9일부터 10월 2까지이며, 수시 2차는 11월 8일부터 11월 22일이며, 마지막 정시 일정은 12월 31일부터 1월 14일까지로 마감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