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실험실습기자재(실습용 PC) 구매 업체 선정
  • 작성일 : 2025.12.08
  • 작성자 : 총무팀
  • 조회수 : 5

장안대학교 공고 제2025 – 076호




장안대학교 실험실습기자재(실습용 PC) 구매 업체 선정



1.사업개요

가.    : 장안대학교 실험실습기자재(실습용 PC) 구매

나. 납품기한 : 계약일 ~ 2026년 1월 30일(해당부서와 납품일정 상의후 납품) 

다. 사업예산 : 79,10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업체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 낙찰)

3.입찰 일정

  가. 입찰 공고 기간 : 2025년 12월 5일 ~ 2025년 12월 18

나. 현장설명회: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제품 설명은 입찰설명서  물품규격서로 갈음 

다. 입찰 등록 일시 : 2025년 12월 18일(목) 14:00 ~ 15:00 (대학본부 101호 총무팀 회의실)

라. 개찰 일시 : 2025년 12월 18일(목) 15:10 (대학본부 101호 총무팀 회의실) 

마. 입찰서 제출은 방문 접수만 가능. 우편이나 인터넷 접수 불가함

바.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  취소   있음

4.입찰참가자격 : 모집 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가. 우리 대학에서 요구하는 물품규격서 사양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나. 공급한 제품에 대하여 제조사의 제품공급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서울, 인천 또는 

       경기도 내에  업체로서 장안대학교에서 제시하는 규격에 따라 납품 가능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입찰 참가 

    신청을 완료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사. 입찰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없음

자.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없음


5.입찰 참가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시에는 사용인감계포함) 각 1부 

 마. 가격 입찰서 : 가격입찰서는 별도 봉투 겉면에 입찰명, 날짜, 업체명 기록·날인 및 밀봉하여 별도 

             출.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총 비용으로 작성 

     ※ 산출내역(부품 품목별 사양서(제조사 포함) 및 금액 산출 조서) 첨부 

     ※ 제조사(HP,Dell,삼성,LG) EMI 검증된 완제품만 입찰 가능함

     ※ 응찰 방법은 물품규격서와 동급 또는 동급 이상의 모델로 제안하기 바람

     동급 이상‘이라 함은 물품의 기재한 모든 사항을 동급으로 충족해야 함을 의미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투찰금액의 5%) 

     ※ 참조 : 장안대학교 / 124-82-02294 

     - 보증기간 초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60일 이후일 것 

 사.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대표가 직접 참가하는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생략 / 대표 신분증 지참 

      - 대리인을 통해 입찰에 참가할 경우 입찰일 당시 재직자에 한함 / 대리인 신분증 지참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차. 물품규격확인서 

     1) 대학 물품규격과 동일한 경우 : 물품규격서 각 장에 업체 인감 날인 각 1부. 

     2) 동급규격 또는 동급규격 이상의 규격인 경우 

     - 세부규격이 명시된 견적서(금액표기생략), 품명은 물품규격서 품명으로 표기 

     - 규격비교자료 별도 첨부(공고규격과 제시규격 비교자료) 

 카. 직접생산증명원, 제조사가 아닐 경우 제조사 공급 증명원 

6.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 

    (제조)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290호)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

나.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대학교 입찰인 유의서에 위배 되는 업체 

다.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라.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금액의 5%)  제출자  보증금액의 20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 

7.청렴계약이행 준수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8.입찰보증금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

 입찰 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됨

9.계약 체결

가. 수급자는 장안대학교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소정 서식에 의한 계약서에 의하여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나.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 사항을 위반 또는 물품규격서를 임의 변경, 충족하지 않은 조건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낙찰업체의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됨

다. 납품기한  설치하지 못할 경우  지체일수마다 지체상금율(0.15%)을 계약 금액에 곱하여 산출한 

     금액을 학교 지정계좌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거나, 대금 지급시 이에 상응하는 금액을 제하고

     지급함

라. 대금지급조건 : 납품, 설치  검수완료  대금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전액 지급


마.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  기술지원을 위해 계약  정품공급확약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 날인 제출 

10.제품 설치 조건  유의사항

가. 모든 제품은 정상적으로 사용할  있도록 설치하여야 

나. 설치에 필요한 부속품, 부자재는 설치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함 다. 완제품 컴퓨터의 무상유지보수기간은 1

라. 납품 제품은 본교의 지정장소까지 옮겨 놓아야 

마. 납품 제품의 리스트를 확보하고 인수자 확인을 받아야 함 

    (설치 날짜는 교무팀  정보지원센터와 협의)

바. 납품시 포장 박스, 스티로폼 등의 폐기물은 일괄 수거하여 납품업체에서 처리하여야 

11.기타사항

가.  입찰의 입찰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고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 선정된 사업자는 본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 내용에 관해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되며, 

    장안대학교가 요구하는 보안 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 미성립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20조 제1항 의거 

    재공고.

마. 입찰유의서 규격서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 등 

    일반적인 계약관례에 따름.

바.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1)    입찰 문의 : 총무팀 031-299-3366

2)    과업 문의 : 과업 문의 : 학과사무실/교무팀 031-299-3023, 3325

2025 12 5

장안대학교 총장